본문 바로가기

주부/나고야

나고야 여행 기후성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기, 기후성 주변 전부 둘러보기

728x90
반응형

저번 글에서는 나고야 근교 여행으로 나고야역에서 기후성 로프웨이까지 왔었죠,

 

 

 

나고야 여행 나고야 역에서 기후성(岐阜城) 가는 방법, 나고야 근교 여행 갈만한 곳

이번 글에서는 기후성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잼도시라고 불리는 나고야지만, 그래도 북쪽 근교로는 기후성과 이누야마성이 있죠. 그중에서 이번에는 기후성에 가보도록

shallwe-travel.tistory.com

 

이번 글에서는 이제 로프웨이를 타고 직접 기후성까지 올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 보자

 

로프웨이 뿐만 아니라 기후성/다람쥐 마을/전망대 식당 이용시간도 나와있네요.

 

 

 

로프웨이 탑승 건물로 들어오면 유인 매표소와 무인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필자는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행 상황에 맞게 선택하고 구입하면 되겠네요. 성인 왕복 기준 1300엔 이였습니다.

참고로 이 티켓은 기후성 천수각 입장 미포함입니다. 기후성 입장표는 따로 위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https://www.kinkazan.co.jp/

상행 첫 차는 9시, 막차는 20시이고 배차간격은 10분 정도입니다. 헌데 계절마다 약간씩 시간이 다르고, 야간 특별 영업기간도 있기 때문에 자세한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게 좋겠죠.

 

 

참고로 옆에는 기념품 가게도 있기 때문에 탑승 시간이 좀 남았다면 둘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로프웨이 티켓을 구입했으니 이제 탑승하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9시 첫차였는데에도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정상 도착! 기후성은 어디에?

로프웨이 상부에 도착했습니다. 4분 정도 소요되었네요. 

 

 

로프웨이로 도착했지만 천수각까지는 조금 더 걸어가야 하네요. 중간중간에 갈림길이 있지만 어떤 쪽이던 천수각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에서 내리자마자 만나게 되는 다람쥐 마을(ぎふ金華山リス村)부터 보겠습니다. 

 

 

 

귀여운 다람쥐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400엔 이라고 하네요. 

꼬마 손님들에게 무척 인기가 많았습니다.

 

 

 

다람쥐 마을을 지나 직진하면 첫 번째 두 갈래 길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전망대 겸 카페 및 레스토랑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일반 등산로입니다. 

필자는 왼쪽길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림길에서 왼쪽길로 들어와 만난 전망대입니다. 건물 위층이 전망대, 아래층이 식당/카페 등이 있는 형태입니다. 아직 아침이라 오픈하지는 않았네요.

 

 

계속 올라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두 번째 갈림길입니다. 왼쪽으로 가면 바로 기후성 천수각에 도착하게 되고, 오른쪽으로 가게 되면 기후성 자료관에 먼저 도착 후, 천수각에 도착하게 됩니다. 

필자는 왼쪽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기후성에 도착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200엔, 9시 30분 부터 입장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기후성 옆에는 아까 지나친 기후성 자료관도 있습니다. 기후성 입장권이 있어야 자료관도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 사이트

 

 

ぎふ金華山ロープウェー | 岐阜城やリス村へのアクセスにも

岐阜公園と金華山の山頂駅を約3分で結ぶ ロープウェーからは岐阜市の街並が一望できます。 山頂駅付近には、リス村や売店、展望レストランも併設されており、夜景が楽しめるナイター営

www.kinkazan.co.jp

로프웨이 홈페이지

 

 

 

 

岐阜城天守閣|岐阜市公式ホームページ

岐阜市公式ホームページ

www.city.gifu.lg.jp

기후성 정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