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토/도쿄

#도쿄 여행 도쿄 당일치기 온천 여행 마에노하라 온천 사야노유도코로(前野原温泉 さやの湯処)

728x90

일본 여행 일정에 꼭 추가하는 것 중 하나는 온천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도쿄 여행에 함께 할 수 있는 도쿄 당일치기 온천지중 하나인 사야노유도코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천 위치

 

온천은 도쿄 메트로 미타선(三田線)의 21번 역인 시무라사카우에역(志村坂上駅)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쿄역 근처에서 출발한다면 환승 없이 40분 정도만에 바로 도착할 수 있고, 그 외의 곳에서도 문제없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버스나 자가용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글 마지막에 첨부하겠습니다. 

 

 

 

 

도쿄역 앞의 오테마치역에서 40분 정도 달려 도착한 시무라사카우에역입니다. 

 

 

 

 

 

역에 도착해서 A2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A2 출구로 나와 미츠기 공원을 지나가면 도보로 10분정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온천 가는길에 만날 수 있는 미츠기 공원(見次公園). 낚시하는 사람들도 있고 뱃놀이도 할 수 있나 봅니다.

 

 

 

 

사야노유도코로 온천 도착!

 

 

 

 

영업시간: 09:00~24:00(마지막 입장 시간 23:00)

연중무휴(보수 등 내부 사정으로 휴관하는 경우 있음)

요금: 평일: 성인 890엔, 어린이 550엔.  휴일: 성인 1120엔, 어린이 750엔

 


내부 시설

내부 시설로는 공용탕과 노천탕 뿐만 아니라, 혼자서 사용 가능한 대절탕, 암반욕실, 정원을 보며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독실 등 여러 시설 등이 있습니다. 

 

 

 

 

 

출처: https://www.sayanoyudokoro.co.jp/ko/

기본적으로 공용 목욕탕만 이용해도 정말 푹 쉬고 올수 있었습니다. 노천탕에서 낮잠도 푹 자고 사우나에서 땀도 빼고. 그밖에 대절탕이나 마사지 등을 이용한다면 더 만족스러운 온천여행이 될 수 있겠죠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제공되지만 수건같은 경우는 요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여건이 된다면 개인 수건을 지참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개인 수건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습니다.

 


사야노유도코로 홈페이지

다른 시설의 이용방법/요금/예약 문의, 식당 이용 등 필요한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한번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