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토/도쿄

#도쿄 여행 도쿄 메이지 신궁 가는법

728x90

일본 도쿄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메이지 신궁이겠죠. 일본 3대 신궁중에 하나이며, 일본 3신기 중 검이 보관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오늘은 메이지 신궁에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지 신궁 위치

 

신주쿠역에 숙소를 잡았다면 지하철 몇정거장만 더 가면 바로 메이지 신궁이 나오네요. JR을 타고 하라주쿠역(原宿 駅)에서 내려도 되고, 도쿄 메트로를 타고 메이지진구마에 역(明治神宮前 駅)에서 내려 좀더 걸어서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도쿄 메트로 패스권 구입방법

 

 

 

출처: https://www.meijijingu.or.jp/en/access/

그 외에도 메이지 신궁이 워낙 넓기 때문에 오다큐선/JR/도쿄 메트로 의 여러 역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각 역명 에는 (F-15), (C-03) 등으로 코드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역 이름이 외우기 어렵다면 후쿠토신선의 15번째 역 F-15 등으로 메모해두면 편하겠죠.

 

 

 

 

메이지진구마에 역은 C-03 이네요. 치요다선의 3번째 역이라는 뜻인 거 같네요.

 

 

 

 

 메이지 신궁

메이지 신궁 자체에는 입장료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신궁 부지 내에있는 신궁 공원과 신궁 박물관에는 가각 500엔 과 1000엔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메이지 신궁하면 꼭 보고 오는 것 중 하나인 술통입니다. 일본어로는 「kazaridaru, 飾り樽」 라고 한다고 하네요. 각 양조업체에서 신궁에 기증한 것들이라고 합니다. 

 

 

 

 

 

메이지 신궁 내 공원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500엔의 입장료가 있고 입장시간도 따로 존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메이지 신궁 본궁 앞입니다. 본궁 직전까지 가볼수 있고 옆에서는 오미쿠지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이지 신궁 홈페이지
메이지 신궁 정보 홈페이지

메이지 신궁, 신궁 내 공원, 박물관, 식당 등등 의 내부 시설들은 전부 다른 입장료, 그리고 입장시간이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