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토/도쿄

#도쿄 여행 하코네 모토하코네항에서 하코네 신사(箱根神社), 하코네 유모토역 돌아가기

728x90
 

#도쿄 여행 하코네 삼나무길 가는 법, 온시하코네(恩賜箱根) 공원

#도쿄 여행 하코네 토겐다이 항(桃源台港)에서 해적선, 하코네마치 항(箱根町港) 가기 하코네 로프웨이를 타고 오와쿠다니에서 토겐다이항(桃源台港)까지 도착했습니다. 로프웨이에 이어 다음

shallwe-travel.tistory.com

 

이제 모토하코네 항까지 왔습니다. 하코네도 다 둘러 봤네요.

 

 

 

엄청나게 큰 토리이가 반겨줍니다. 

 

 

 

이제 모토하코네항에서 다시 하코네유모토 역으로 되돌아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그냥 가기에는 아쉽기 때문에 주변에 뭐가 있나 한변 살펴보고 갑시다. 호수를 따라 반시계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하코네 신사가 나오네요.

 

 

 

하코네 신사 입구 입니다. 

 

 

 

 

전형적인 일본의 신사 분위기였습니다. 한숨 돌릴수 있었네요.

이 밖에도 호수 주변을 따라 카페나 음식점도 있기 때문에 여행 일정에 참고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일정이 끝났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글에서도 언급 하였지만 이 주변에 괜찮은 숙소도 많은 것 같으니 기회가 된다면 하코네에서 1박 해보고 싶네요.

 

 

 

하코네 유모토역으로 돌아간다면 1번 2번 정류장에서 타면 되겠네요. R 라인 버스가 더 빠르다고는 하는데

 

 

 

 

배차도 별로 없고 H 라인 버스와도 5분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는것 같네요.

 

 

 

 

#도쿄 하코네 여행 필수 버스 노선 검색 사이트

하코네 여행 계획 시 좀 더 세밀한 일정을 짜는데 도움 주는 사이트입니다. 하코네 토잔 버스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구글 지도보다 한층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네요. HAKONE 경로검색 hakone-tozanb

shallwe-travel.tistory.com

자세한 버스 검색은 위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H 라인 버스를 타고 JR하코네유모토 역으로 돌아왔습니다. 35분 정도 소요 되네요.

 

 

 

 

항상 아쉬운 여행의 마지막.

 

 

 

 

이렇게 해서 도쿄 근교 하코네 여행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사이트

 

 

元箱根|時刻表・のりば|運行情報|箱根ナビ

桃源台港、箱根町港方面への海賊船のきっぷ、箱根登山バスの一部乗車券や箱根フリーパスはこちらでご購入いただけます。待合スペース・売店もあります。

www.hakonenavi.jp

모토 하코네항 버스 배차표

 

 

 

 

Hakone-jinja shrine | HAKONE | Your Guide to All Things Hakone

Hakone-jinja shrine dates back to the year 757. Many military commanders prayed at this shrine devotedly, which brought it fame throughout the country. Another group of worshippers were travelers, who regularly visited the Hakone area, and often came here

www.hakonenavi.jp

하코네 신사

 

 

 

 

#도쿄 하코네 여행 필수 버스 노선 검색 사이트

하코네 여행 계획 시 좀 더 세밀한 일정을 짜는데 도움 주는 사이트입니다. 하코네 토잔 버스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구글 지도보다 한층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네요. HAKONE 경로검색 hakone-tozanb

shallwe-travel.tistory.com

버스 노선 검색

728x90